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성자)은 농어촌청소년의 성장 지원을 위한 지역 네트워크 구축과 지속 가능한 활동을 개발하고, 지역과 청소년이 함께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024 농어촌청소년 성장 네트워크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의 다양한 조직들이 자발적으로 관계망을 형성함으로써 청소년을 위한 지원체계를 만들고, 청소년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읍면지역 청소년(9~24세)의 건강한 성장 지원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단체가 구성한 네트워크이다. 선정된 네트워크는 최대 1500만원의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분야는 △지역내 성장 지원 활동 △지역간 성장 네트워크 활동 △청년-다문화 청소년 연계 성장 지원 활동이다. 단, 성장 지원과 관련 없는 단순 영리 목적의 기관·단체로 구성한 네트워크는 선정에서 제외된다.

4월 중 누리집에 네트워크와 최종결과를 발표하고, 5월부터 10월까지 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되도록 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신청서식 등을 작성해 전자우편(fryok@fry.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www.fry.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02-6259-1237로 문의 할 수 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