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체육회는 중도일보와 함께 오는 4월 7일 예산읍 일원에서 제20회 예산 윤봉길 전국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와 같이 하프(절반), 10㎞, 5㎞ 등 총 3개 종목으로 치러지며, 대회 당일인 7일 오전 9시부터 예산군 종합운동장을 출발해 벚꽃 명소로 잘 알려진 예산읍 벚꽃로를 왕복하는 구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22일까지 대회 누리집(www.yesanmarathon.co.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윤봉길 마라톤’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개인과 단체로 구분해 접수하며,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02-785-0582)예산군체육회(☎041-331-3630)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비는 하프(절반)·10㎞ 코스는 3만원, 5㎞ 코스는 2만원이며, 결제는 카드와 계좌이체 모두 가능하다.

체육회 관계자는 “국내외 마라톤 동호인 모두가 대회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가를 위해 예산군을 방문하는 모든 분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도 함께 즐기면서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고 말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