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은 지역 여성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자아발전의 기회 제공을 위해 26일까지 2024년 상반기 여성사회교육 수강생 모집을 모집한다.

상반기 여성사회교육은 총 12개 과정에 1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주간반 △시니어모델아카데미 △요가 
△키즈쿠킹 △베이커리 △어반스케치 △예술서예 △국선도 △네일아트, 야간반 △스마트폰영상제작편집 △생활헤어 △의류리폼 등이다. 

특히 이번 상반기 교육에서는 더본코리아와 협력해 바리스타, 베이커리, 키즈쿠킹 과정을 개강하며, 그밖에 시니어모델아카데미교육, 어반스케치, 생활헤어도 새롭게 운영돼 수강생의 큰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교육 기간은 3월 4일~5월 24일 총 12주 과정으로 운영되며, 성별과 관계 없이 주민등록상 군 거주 만 18세 이상 군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여성회관에서 선착순으로 방문 신청을 접수하고 수강료는 강좌별 3만원이며, 교재비(재료비)는 별도 자부담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강좌로 구성했다”며 “신중년 여성들의 적극적인 사회참여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