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윈드오케스트라(단장 박관영) 제9회 정기연주회가 16일 오후 7시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예산윈드오케스트라와 떠나는 세계여행’을 주제로, 윈드오케스트라만이 가진 화려한 관악 합주를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예산윈드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음악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민에게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공연을 향유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 12월에 창단된 단체다.

특히 예산장터 삼국축제, 윤봉길평화축제, 황새축제 등 지역 내 다양한 축제 행사는 물론 임시 정부 수립 100주년 한·중 우호 카라반 공연 참석과 제주국제관악제 초청 연주 등 예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박관영 단장은 “이번 연주회는 세계여행을 느낄 수 있도록 각 대륙을 대표하는 곡들을 연주곡으로 선정했다”며 “실제로 떠나는 여행은 아니지만 음악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보고 화려한 윈드오케스트라의 음악으로 올해를 기분 좋게 시작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산윈드오케스트라 김태혁 부단장(☎010-3202-5386)에게 문의하면 된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