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은 1일 추사홀에서 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2월 월례모임과 행정역량강화 교육을 열었다.

이번 월례모임은 2024년에 열린 첫 월례모임으로 성평등조직문화 실천결의문 낭독, 시상, 당부말씀 순서로 진행됐다. 2부 특강으로는 단국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이석범 부교수가 ‘직장인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기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또 이날 월례모임에서는 주민 8명, 공무원 22명 등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한대식 예산읍 창소3리 이장을 비롯한 6명은 군정발전유공에 기여해 군수상을 수상하고 박형수 자율방범연합대장, 최승준 자율방재단 삽교읍단장은 지역축제발전유공과 자연재난복구유공에 노력해온 결과 각각 충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군은 민원행정서비스 주민 만족도 우수 부서와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 전화친절도 우수 부서에 대한 부서 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최재구 군수는 “각자의 자리에서 가족과 이웃,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 표창을 받으신 모든 분과 신속·정확한 민원처리 및 민원 응대로 민원 만족도 향상과 신뢰받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준 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도 국도비 확보를 위한 노력과 각종 현안 계획사업의 신속한 발주와 현장 중심의 소통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