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푸드챔피언십 참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예화여자고등학교 
월드푸드챔피언십 참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예화여자고등학교 

예화여자고등학교(교장 김경수) 외식조리과 학생들이 국내의 다양한 요리 대회에서 잇따라 상을 받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학교에 따르면 올해 학생들은 △2023 전국기능경기대회 △제6회 한우요리경연대회 △2023 예산글로글푸드챔피언십 △2023 KOREA월드푸드챔피언십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큰 규모의 대회에 다수 참여해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이여진(외조과 2학년) 학생은 10월 14~20일 대천일원에서 열린 제58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 우수상(4위)을 차지했다. 강민지(외조과 2학년) 학생은 10월 14일 경기도 안산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에서 열린 제6회 한우요리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지난 21일에는 서울 양재에서 열린 2023 KOREA 월드푸드챔피언십에 1~3학년 학생들이 다수 참여해 금·은·동상과 조리기능장려협회장상(장려상),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상(최우수상), 환경부장관상(대상)을 휩쓸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