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은 23~11월 15일 충남 소재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23 문화다양성 그림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2023 문화다양성 가치 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충남권 학생들의 문화 다양성 감수성 향상과 문화적 표현 기회 제공을 통해 상호 존중와 가치확산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

충남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중고등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생각하는 문화다양성을 그림으로 표현한 뒤, 우편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원본을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나눠 △최우수상(충청남도 도지사상) 1명 △우수상(충청남도 교육감상) 1명 △장려상(충남문화관광재단 재단 대표이사상) 2명 △입상 3명(충남문화관광재단 재단 대표이사상) 총 14명에게 수여한다. 또 심사를 거쳐 수상된 작품은 11월 중으로 공공예술프로젝트 전시회에 전시 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그림 공모전을 통해 충남 지역의 문화다양성 가치를 확산 시키고, 충남 도민들의 문화다양성 감수성 향상과 문화적 표현 기회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기간은 23일부터 11월15일까지이며,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와 관련된 서류는 충남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cacf.or.kr) 공지사항또는 문화사업팀(☎041-630-291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