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호 출렁다리에 조명이 켜져있다. ⓒ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에 조명이 켜져있다. ⓒ 예산군

예산군은 23일 준공한 예당호 워터프론트 수변무대에서 진행된 2023 예당호 빛축제 개막행사에 1만3000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터프론트(수변무대) 준공을 기념해 준공식, 빛축제 개막 점등 퍼포먼스, 예당호 수변음악회 등이 펼쳐졌다.

관람객들은 워터프론트의 잔디밭 무대, 데크무대, 문화광장 내에서 워터프론트의 준공을 함께 축하하고 가수 박재정, 다비치 등이 출연한 수변음악회를 즐겼으며, 예당네컷(스티커사진찍기), 라인아트 빛놀이, 야광물감 그리기 놀이, 야광 조약돌 놀이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함께 했다.

빛축제는 출렁다리 문화광장에서 시작해 데크길을 따라 야외공연장 뒷길, 조각공원까지 △LED 빛 조형물 △포토존 △인터렉션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축제 기간인 오는 11월 12일까지 주중, 주말 모두 오후 6~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예당호의 아름다운 밤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산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빛축제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