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은 7일 예산종합운동장에서 예산군청소년복지재단과 공동으로 정상급 가수를 초청해 ‘예산군 청소년 드림스테이지’를 연다.

공연 전 다양한 체험부스, 먹거리부스와 함께 4컷 사진, 레트로 게임존, 포토존 등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또 청소년 동아리 공연, 예산윈드오케스트라, 지역 국악인 이윤아를 비롯해 스테이씨, 비와이, 그레이, 엠비셔스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선착순 입장해 전좌석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개인 돗자리를 지참해 관람할 수 있는 피크닉 존도 별도 운영될 계획이다.

군은 관람객의 안전사고 예방과 대응을 위해 행사장 안전 관리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예산을 만들기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041-331-8228) 또는 군청 문화관광과(☎041-339-7311)로 문의하면 된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