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예산군, 정년퇴임자 등 공적패 수여18명 공직 마무리… 배우자들에 공로패 전달
  • <예산군청 홍보팀>  yes@yesm.kr
  • 승인 2020.06.30 16:34
  • 댓글 0
정년퇴임·공로연수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예산군

예산군은 6월 2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정년퇴임·공로연수자 공적패 수여식’을 가졌다.

정년을 맞아 퇴직하는 공직자는 △오윤석 산업건설국장 △전유진 공공시설사업소장 △오진열 대흥면장 △이무희 응봉면장 △안명애 봉산면장 △박상덕 고덕면장 △박이규 예산부읍장 △임승필 신암부면장 △전수경 대흥면 부면장 △최복순 모자보건팀장 △이영옥 감염병관리팀장 △이영주 고덕몽곡진료소장 △김진영 내포문화팀장 △건설교통과 박영순 주무관 △공무직 최재식씨 △공무직 임정순씨 16명이다.

또 윤기성 행정복지국장과 김기예 귀농지원팀장 2명이 공로연수에 들어갔다.

황선봉 군수는 공직을 떠나는 직원들에게 공적패를, 공직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내·외조한 배우자들에게는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예산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공직자들의 명예로운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주어진 자리에서 우리군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홍보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