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코로나19 실직자 대상
단기공공일자리 12명 모집
  • <예산군청 일자리팀>  yes@yesm.kr
  • 승인 2020.06.17 16:54
  • 댓글 0

예산군이 고용노동부 ‘지역고용대응 특별지원사업’ 단기일자리 사업 기간을 10월까지 연장하고 일자리참여자 12명을 추가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8세 이상 60세 이하인 자다. 올해 2월 이후 실직한 일용직·임시직·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 비정규직 직종종사자 중 근무지 인근 거주자·1개월 이상 실직한 사람 등을 우선 채용한다.

월∼금 주 5일 8시간 근무를 원칙으로 하며, 2020년 최저시급에 주휴·연차수당을 포함한 월 180만원 내외의 급여를 받는다.

선발한 사람은 다중이용시설 열화상감지카메라 운영, 방문자 발열체크 등 코로나 확산방지 업무에 배치할 예정이며, 7월부터 10월까지 4개월 동안 근무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군청 누리집(www.yesan.go.kr)에서 채용원서 등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25일까지 군청 경제과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채용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군청 경제과(☎041-339-728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역고용대응 특별지원사업 중 △유형 피해사업장 무급휴직근로자지원 △유형 특수형태근로종사자·프리랜서 등 사각지대 지원사업은 예산소진으로 사업이 종료됐다. 지원을 받지 못한 대상자는 고용노동부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사업’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일자리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