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품격있는 라이온 봉사 실천”예산라이온스 이수호 회장 취임
  • 김수로 기자  srgreen19@yesm.kr
  • 승인 2020.06.15 11:32
  • 댓글 0
이수호(왼쪽) 회장과 김진희 이임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예산라이온스클럽

예산라이온스클럽은 5일 더스타웨딩홀에서 ‘창립 제52주년 기념 52·53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김진희 이임회장의 타종으로 시작한 행사는 신입회원선서, 시상, 회장이·취임, 장학금 전달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 함께한 회원들과 기관단체장들은 이·취임회장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아낌없이 보냈다.

김 이임회장은 “지난 1년 동안 ‘화합하는 라이온’을 내걸고 다양한 봉사를 하며 많은 경험과 큰 보람을 얻었다. 이제껏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임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직전회장으로서 앞으로도 클럽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수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제적 불황과 사회적 재난에도 참봉사와 클럽을 위해 수고해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품격있는 라이온’이라는 슬로건 아래 봉사하는 마음가짐을 실천하는 라이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회장은 이날 조수빈(예화여고3), 이정훈(예산중1), 이호해(신례원초6)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신입회원으로 최익성L·박새미나N, 서경원L·이영미N, 양승문L, 박영수L·박혜영N, 황민규L·조진영N, 유태호L·김인숙N이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