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예당저수지
한국관광공사 선정 ‘여름시즌 숨은관광지’
예당호 야간음악분수·느린호수길
  • <예산군청 관광진흥팀>  yes@yesm.kr
  • 승인 2020.06.03 16:40
  • 댓글 0
예당호 느린호수길. ⓒ 예산군

예당호 야간음악분수와 느린호수길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여름시즌 숨은 관광지 추천 6선’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4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올 여름시즌 ‘거리 두고 떠나기 좋은 숨은 관광지’를 국민으로부터 추천받았으며, 전국 관광지 855곳 가운데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가 6곳을 엄선했다.

그 주인공들은 예당호 야간음악분수와 느린호수길을 비롯해 △경기 안산시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강원 속초시 상도문돌담마을 △전북 순창군 채계산 출렁다리, 강천산 단월야행 △경남 남해군 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 △강원 태백시 태백산 금대봉코스 천상의 화원이다.

관광지와 함께 가보면 좋을 주변 여행지와 추천 코스, 숙박, 맛집, 이동경로 등 상세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korean.visitkorea.or.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전국적인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청정지역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고, 지역을 소중히 아끼며 다녀간 관광객이 있었기 때문에 이뤄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예당호 출렁다리와 야간음악분수, 느린호수길을 찾는 모든 분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K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관광진흥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