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장애인복지관, 매월 11일 이·미용서비스 제공
  •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yes@yesm.kr
  • 승인 2020.02.13 17:45
  • 댓글 0
유경희 자원봉사자(앞)와 오정숙 자원봉사자(뒤)가 복지관 이용 장애인에게 이미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임덕규)은 11일 복지관 이용장애인과 재가장애인 50여명에게 이·미용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는 거동이 어려운 재가장애인의 위생관리와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이·미용 자격을 소지한 자원봉사자가 매월 11일 복지관과 재가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이·미용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15년째 이·미용 자원봉사를 이어 온 오정숙, 유정희 자원봉사자는 “방문할 때마다 밝은 얼굴로 반겨주는 장애인분들 덕분에 즐겁게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덕규 관장은 “재능을 나누는 봉사를 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재능과 시간을 나눌 따뜻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재능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미용자원봉사는 이·미용 자격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연중 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은 전화(☎041-330-9020)나 복지관 방문 접수, 복지관 누리집(www.iyesan.or.kr)을 접속해 (후원/자원봉사, 자원봉사신청) 접수하면 된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