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예산군지사협, 읍면과 성과공유대회올해 성과·내년 운영방향 등 교환
  • <예산군청 행복키움팀>  yes@yesm.kr
  • 승인 2019.11.06 17:02
  • 댓글 0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 예산군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규희)가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환철) 성과공유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는 읍면지사협 위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추진성과와 내년도 운영방향을 공유하고, 특강을 진행했다. 전주시 완산구 평화1동 김재화 동장은 ‘민관협력 우수사례와 통합돌봄 선도사업’이라는 주제로 강의했고, 위원들이 우수 읍면을 선정하는 작은 이벤트로 호응을 얻었다.

신환철 위원장은 “위원들 간 정보를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지속적으로 지역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고 협의하는 장을 마련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배규희 위원장은 “올 한해 다채로운 성과는 위원들이 이웃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돌봄으로써 얻은 귀한 결과물이다. 앞으로도 읍면지사협이 이웃을 살피고 소통하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군지사협이 적극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지사협은 올해 사례관리 네트워크 지역화사업과 마을단위 통합돌봄을 위한 협동화사업 등 공모사업 2건이 선정돼 조정기관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10대 분과사업 등으로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복지 증진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행복키움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