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 성료일산국제컨벤션고 ‘데스데이’ 대상
  • <예산군청 문화예술팀>  yes@yesm.kr
  • 승인 2019.09.11 18:22
  • 댓글 0
폐막식 참석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 예산군

지난 8월 27일부터 6일까지 열린 ‘제23회 전국청소년연극제’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충남도, 예산군, 한국연극협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연극협회 예산지부가 주관한 이 대회는 군청 추사홀과 문예회관에서 전국 고등학교 18개 팀이 참여했으며, 영예의 대상은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데스데이’가 차지했다.

부문별 수상내역은 ■단체부문 △최우수상-삽교고 ‘내가 윤봉길이다’, 동북고 ‘파수꾼’, 부산정보고 ‘목숨보다 찬란한 청춘 해방’ △우수상-동신여고 ‘금희의 오월’, 포천고 ‘남겨두다’, 태봉고 ‘햄스터 살인사건’ △장려상-영신고 ‘사랑초’, 신성여고 ‘작은 할머니’ ■개인부문 △최우수연기상-민종하(영신고), 장선아(북원여고), 강민주(신성여고) △우수연기상-김근우(호남원예고), 김채림(포항여전자고), 이아영(동신여고), 강규안(태봉고), 강다영(부산정보고), 최민서(대송고), 최다빈(충북여고), 송지원(북원여고), 정승민(동인천고), 윤여름(신성여고), 한결(대전지족고), 서은진(영신고), 황지선(전주상업정보고), 강해림(일산국제컨벤션고), 임아영(포천고), 조현민(삽교고), 정현아(영등포여고), 김학민(동북고) 학생이다.

또 △스태프연출상-김나경(대송고) △스태프음향상-정성희(전주상업정보고) △스태프무대상-김유민(영등포여고) 학생 △우수지도교사상-이정일(신성여고), 김세정(포천고) 교사 △특별상-(사)한국연극협회 정순기 이사, 정두영 부이사 △공로상-(사)한국연극협회 공재민 사무총장, (사)한국연극협회 유미경 예산지부장이 받았다. 배우 김영민씨 기부로 23명의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기도 했다.

이승원 집행위원장은 “학생들이 지금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연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문화예술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