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학생연극·뮤지컬축제 발표회
  • <예산교육지원청>  yes@yesm.kr
  • 승인 2019.09.10 16:51
  • 댓글 0
학생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예산교육지원청

예산교육지원청은 9일부터 10일까지 ‘제21회 충청남도 학생 연극·뮤지컬축제 예산군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발표회는 군내 초·중·고 6개교 학생들이 동아리를 구성해 그동안 땀 흘려 준비한 작품을 군청 추사홀 무대에서 선보이는 자리다.

9일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예산여고 누리나래 ‘화양연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 △덕산중 쇼스타퍼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덕산초 꿈꾸는우리들 ‘잃어버린 날개’ 순으로 무대에 올랐다. 10일은 △대흥고 시네라마 ‘묘순이 바위’ △덕산고 레퍼토리 ‘달에도 별이 뜨나요?’ △삽교고 비바틴 ‘내가 윤봉길이다’가 펼쳐졌다.

학생들은 공연을 준비하면서 개개인의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전시키고, 더불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끈끈함과 협동심,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멋진 시간을 보냈다.

김장용 교육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워주기 위해 도교육청, 지자체와 협력해 수준 높은 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이번 발표회가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소질을 마음껏 펼치고 관객과 하나가 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교육지원청>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