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광시면
광시한우타운 ‘착한거리’ 지정18개 업소 ‘착한가게’ 단체가입… 나눔 앞장
  • <예산군청 행복키움팀>  yes@yesm.kr
  • 승인 2019.07.18 17:12
  • 댓글 1
착한가게 대표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예산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7일 광시한우테마공원에서 ‘착한가게 단체가입식 및 충남 2호 착한거리 선포식’을 열었다.

‘착한가게’는 중소자영업자가 매월 3만원 이상 매출일정액을 정기기부하는 가게로, 동일지역에서 특색 있는 착한가게가 10호 이상 단체로 가입하면 착한거리로 지정한다.

광시한우거리 참여업소는 △광시길한우타운 △내가조선의한우다 △광시제일정육점 △또와정육점 △털보신흥식당 △동명식당 △골드한우식당 △비손한우암소마을 △고향정육점 △대가한우암소 △조은한우식당 △나왔다정육식당 △카페규 △예산CU광시점 △대성관정통중화요리 △소풍가는날 △골드건재철물 △현대의원 등 18개다.

한 업소 대표는 “광시한우거리가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거리가 돼 따뜻한 예산을 만드는데 일조하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박은희 충남모금회 사무처장은 “광시한우거리가 전국의 먹거리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착한거리를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시한우는 예산8미 가운데 하나로, 육질이 좋고 신선하다. 광시한우거리는 한우암소를 취급하는 업소들이 모여 30년 전통의 먹거리타운을 이루고 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행복키움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궁금이 2019-07-20 19:52:07

    모든 가게마다 광시암소한우라고 광고를 하던데,
    광시에서 키우는 소로 소비를 감당할 수 있나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