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예산군일자리지원센터 개소읍내시장 고객센터에 둥지… 취업지원 제공
  • <예산군청 일자리팀>  yes@yesm.kr
  • 승인 2019.07.16 16:51
  • 댓글 0
기관단체장 등이 현판식을 하고 있다. ⓒ 예산군

예산군일자리지원센터가 15일 문을 열고 본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시작했다.

군은 이날 예산시장 고객지원센터 2층에서 황선봉 군수와 이승구 의장, 박근성 기업인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자리지원센터 현판식을 가졌다.

그동안 군청 경제과에서 운영하던 취업정보센터를 확대개편해 이번에 개소한 것.

일자리지원센터는 접근성이 높은 이 곳 2층에 상담실과 취업프로그램실을 갖추고, 센터장과 전문 취업상담사 2명, 청년일자리 2명을 배치했다.

앞으로 맞춤형 일자리상담으로 구인·구직을 신속히 연결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기업탐방과 동행면접 등 다가가는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일자리발굴단을 운영해 읍면순회설명회 등을 개최하고, 관계기관 협업으로 기업체와 학교 등과 교류를 확대하는 등 일자리 관련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가능한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제공이 연동되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열린 일자리지원센터를 통해 지역 일자리와 관련한 중추적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일자리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