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학생들, 재능기부
  • <예산군청소년수련관>  yes@yesm.kr
  • 승인 2019.07.11 17:24
  • 댓글 0
학생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가는 지난 6일 은강의집(삽교 안치리)을 방문해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활동을 가졌다.

학생들은 방과후아카데미 수업 시간에 배운 킹플루트와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작은 음악회를 열어 어르신들께 재능기부 공연을 펼쳤고, 어르신 곁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소박하지만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재혁(예산중3) 학생은 “함께 얘기를 나눠드렸던 할머니께서 같이 이야기 하니 좋으시다고 하셨는데 외할머니가 생각났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소영(예산여중1) 학생도 “많이 부족한 연주 실력인데 할머니들께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해주셔서 기뻤고, 우리 공연에 집중해 주시고 호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따뜻했다”고 말했다.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주중전문체험) 및 활동 프로그램, 생활지도(차량, 급식, 면담 등), 특별운영(캠프 및 특별 수업)등을 중학생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기타 문의는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41-331-8668).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