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보성초병설유 ‘고운소리 동요 동시 미술 놀이마당’
  • <보성초등학교>  yes@yesm.kr
  • 승인 2019.07.11 17:23
  • 댓글 0

보성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박동신)은 10일 강당에서 ‘고운소리 동요 동시 미술 놀이마당’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동요 동시 발표와 미술 놀이마당을 통해 유아의 사고력과 발표력, 표현능력을 신장시키고 바람직한 인성 함양을 위해 추진됐다.

1부는 1학기 동안 배우고 익힌 노래 부르기와 동시를 모둠별로 발표하는 ‘꿈끼 나눔 마당’이 펼쳐졌고, 2부는 형님들과 동생들이 함께 어우러진 ‘하하호호 미술 놀이마당’이 진행됐다.
 

보성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원아들이 놀이마당을 즐기고 있다. ⓒ 보성초등학교

꿈끼 마당을 통해 원생들은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뽐냈고, ‘하하호호 미술 놀이마당’은 △달콤하고 바삭한 과자로 얼굴 만들기 △반짝반짝 빛나는 별빛 그리기 △소원나무 적기 △내맘대로 꾸미기 △우리원 꾸미기 △친구얼굴 그리기 △케미폴리를 운영해 학부모들과 유아들의 호응을 얻었다.

박융미 원감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뜨거운 무더위도 날려버릴 만큼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을 때면 우리 유치원 선생님들에게도 큰 힘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성초등학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