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예산군청사·산성리·무한천·봉수산어린이 물놀이장 20일 개장
  • <예산군청 홍보팀>  yes@yesm.kr
  • 승인 2019.07.02 16:07
  • 댓글 0
지난해 개장한 군청사 광장 물놀이장. ⓒ 예산군

예산군이 여름방학을 맞는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봉수산 자연휴양림, 무한천 체육공원, 군청사 광장, 예산읍 산성리 등 4개 무료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봉수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20일 문을 연다. 170㎡ 규모로 평균 수심은 50㎝ 정도며, 13세 이하 어린이(초등학생)가 대상이다.

8월 18일까지 봉수산 골짜기에서 흘러내리는 청정 계곡물을 공급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이용객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 2명을 상시배치하고 비가 오면 휴장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무한천 체육공원 물놀이장은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700㎡ 규모로 워터터널, 워터드롭, 바닥분수, 야간조명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시설을 갖췄으며,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탄성포장으로 안전을 확보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

군청사 광장 물놀이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만3∼12세 아동을 대상으로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

넓은 대형 풀과 유아 풀, 30미터 길이 대형 에어슬라이드와 분수터널, 페달보트, 워터축구장 등 지난해보다 더 다채로운 물놀이시설로 아이들을 맞을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점심시간(낮 12시∼오후 1시)은 휴장한다.

27일부터 8월 26일까지는 예산읍 산성리 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을 찾으면 된다.

기존 어린이공원 일부를 탄성고무바닥으로 포장하고 물놀이형 조합놀이대와 우산분수, 반원형터널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설치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 매주 금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군 관계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우리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꼼꼼히 준비하겠다”며 “특히 올해 처음 개장하는 무한천 체육공원 물놀이장에 가족단위로 오셔서 아이들은 물놀이를 하고, 가족들은 예산대교 아래 평상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청 홍보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