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덕산면
덕산면지사협, 이웃에게 희망 선물4개 업체와 복지자원 나눔협약
  • <덕산면행정복지센터>  yes@yesm.kr
  • 승인 2019.06.24 14:07
  • 댓글 0
복지자원 나눔업체 대표 등이 손하트를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덕산면

덕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옥자)는 19일 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복지자원 나눔업체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자원 발굴 및 나눔을 위한 3차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협약식은 복지소외계층 해소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 덕산면봉사회 △주원건설(대표 임종흔) △대영한우촌(대표 김상영) △수덕전기(대표 김영진)가 동참했다.

덕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덕산면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복지자원을 연계하는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발굴·수행하게 되며, 협약업체 4곳은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하는 등 협력업무를 맡게 된다.

협약에 따라 하반기 새롭게 추진되는 나눔특화사업은 △사랑나눔캠페인 △홀몸어르신 사랑의 생신밥상 및 밑반찬 나눔 △저소득가정 집수리(건설, 전기) △홀몸어르신 이불빨래 및 청소 자원봉사 △위기가정 긴급생활비 지원 △청소년 맞춤형 언더웨어 지원 등이다.

한 업체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며 “우리 덕산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미약하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덕산면행정복지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