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노니 비누공예교실 선착순 접수
  • <예산군립도서관>  yes@yesm.kr
  • 승인 2019.03.12 16:55
  • 댓글 0
2018년 올빼미 공예교실이 진행되는 모습. ⓒ 예산군립도서관

예산군립도서관은 27일 오후 7시 30분 올해 첫 번째 올빼미 공예교실을 운영한다.

올빼미 공예교실은 주간에 도서관 이용이 힘든 지역주민을 위해 야간에 운영하는 문화 프로그램으로 3월부터 11월까지 격월로 총 5번 진행된다.

올빼미 공예교실 1기는 풍부한 항산화 물질과 해독작용으로 널리 알려진 노니를 이용해 비누와 바디클렌저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14세 이상 청소년과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14일부터 선착순 접수한다.

참가를 원하는 군민은 군립도서관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도서관 누리집(www.ysplib.go.kr) 공지사항에 첨부돼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khn0714@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14일 오전 9시 이전 신청분은 접수하지 않고 전화나 팩스 신청은 불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예산군립도서관은 개관시간을 연장해 평일, 열람실뿐만 아니라 자료실도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며 “주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도 독서와 야간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군립도서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