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우체국쇼핑, 설선물 할인특가기획전 마련… 전화주문 가능
  • <예산우체국>  yes@yesm.kr
  • 승인 2019.01.10 16:38
  • 댓글 0

우정사업본부 예산우체국(국장 조병식) 우체국쇼핑이 설명절을 맞아 29일까지 우리특산물과 생활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는 ‘2019년 설 선물 할인대전’을 연다.

우체국쇼핑은 명절 인기상품인 과일·곶감·임산물세트, 한과 등 5000여개의 특산물과 생활용품 1000여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계속되는 경기불황에 시름이 깊은 서민들을 위해 기본할인에 할인쿠폰을 더해 주는 ‘한 번 더 할인’, 전국 팔도기관에서 지원하는 ‘팔도 情 쿠폰전’ 등을 마련했다.

할인대잔치 기간 동안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가운데 총 100여명에게 LED마스크, 명절 선물세트 및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제공한다.

우리지역 상품인 예산사과를 비롯해 한과, 쌀, 쨈 4개 품목 40여개 상품도 전국 우체국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조병식 국장은 “우리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우체국쇼핑을 적극 이용해 훈훈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명절 분위기 확산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군내 모든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누리집(mall.epost.kr), 모바일 어플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예산우체국(☎041-330-2302, 2306)으로 전화주문도 가능하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우체국>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