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예산도서관 9월까지 휴관증축·리모델링공사 17일 시작
  • 장선애 기자  jsa7@yesm.kr
  • 승인 2018.04.16 11:46
  • 댓글 0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 예산도서관(관장 서은금)이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로 오는 17일부터 9월 21일까지 5개월여 동안 휴관에 들어간다.

이 기간 동안 도서관 시설 이용과 도서 대출 등 모든 서비스가 중단되며, 미납도서 반납은 도서관 주차장에 별도로 마련되는 도서반납함을 이용하면 된다.

도서관 직원들은 인근 예산중학교 교실에 마련된 임시사무실에서 근무한다. 7월 말까지 한시적 순회문고도 운영한다. 대상은 예산군내 지역아동센터 등 9개 기관 및 개인이다. 신청기관별 대출은 최대 5개월이며, 500권 이내로 제한한다. 기존에 운영해온 문해교육과정, 평생교육프로그램, 학습동아리 등도 유관기관이나 기타 다른 개별장소에서 계속 진행한다. 문의 ☎041-335-2638.

도서관 관계자는 “자료실 공간 확보와 이용공간의 효율적 재배치로 도서관 이용 편의성 및 서비스 증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좀 더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마련을 위한 공사이니 만큼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이해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공사가 끝나면 △1층- 어린이자료실, 유아활동실, 사무실 △2층- 종합자료실, 디지털자료 코너, 동아리방 △3층- 열람실, 휴게실 등으로 재배치 된다. 노약자와 장애인을 위한 엘리베이터 설치와 화장실 증개축공사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산도서관#리모델링#휴관#도서반납

장선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