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출신 대학생 모여라충남인재육성재단, 4개 장학사업 추진
  • <(재)충남인재육성재단>  yes@yesm.kr
  • 승인 2018.02.13 18:05
  • 댓글 0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안희정)이 충남출신 대학생들을 지원하는 4개 장학사업 장학생을 선발한다.

‘글로벌탐방 장학금’은 자신의 꿈을 주제로 충남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도전하는 대학생(2인 1조)들에게 해외문화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팀당 해외탐방비 400만원(1인당 200만원)을 지원하는 장학금이다.

‘재능키움(대학부) 장학금’은 단순성적·실적과 상관없이 각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소개·미래계획 등 서류심·면접심사를 거쳐 2년 동안 3회에 나눠 120만원씩 총 360만원을 지급한다.

‘점프업 장학금’은 기존 재단장학생 중 실적이 크게 향상됐거나 미래에 대한 도약을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120만원씩 두차례 총 240만원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다.

‘취업디딤돌 장학금’은 장기화된 청년실업문제 해소 등을 위해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1인당 1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인재육성재단 누리집(www.cninjae.or.kr)을 참고하고, 전화(☎635-9805~6)로 문의하면 된다.


※ <무한정보>는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남인재육성재단#장학사업#장하금#해외문화탐방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