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예산중부신협, 연탄나눔 활동
  • <예산군청 주민생활지원팀>  yes@yesm.kr
  • 승인 2017.11.14 17:34
  • 댓글 0
11일 중부신용협동조합 임직원들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 예산군

예산중부신협(이사장 양승복) 임직원 18명은 11일 오가 일대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홀몸노인 10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2000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행사는 신협사회공헌재단 창립 3주년을 맞아 10월 23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렸다.

캠페인은 전국 281개 신협에서 약 4700취약계층 가정에 연탄 10만장을 비롯한 방한텐트, 단열재 등 방한, 난방 용품을 전달하는 내용이다.

양승복 이사장은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예산중부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산중부신협은 이번 캠페인에 이어 오는 23일 오가면 남녀새마을지도자들이 진행하는 '오가면 소외계층 김장나눔행사'에도 후원을 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무한정보>은 직접 취재하지 않은 기관·단체 보도자료는 윤문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자명을 쓰지 않고, 자료제공처를 밝힙니다.

<저작권자 © 예산뉴스 무한정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신협#연탄나눔#봉사활동

<예산군청 주민생활지원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